○ 벽보 신청 절차 - 매월 말일 09:00부터 인터넷 접수 실시(선착순 마감) 말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일 경우 그 전날 인터넷 접수 실시 - 인터넷 접수 확정된 자에 한하여 매월 1일(휴일일 경우 익일) 13:00~18:00 방문 접수 실시 접수 수수료 : 5,000원 - 방문 미접수자 발생시 후순위대기자 순차적 접수(유선 통보)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지원대상
관내 벽보 이용자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절차/방법
○ 유의 사항 - 인터넷 접수가 확정되면 익일 13:00~18:00까지 도시관리과(4층)에 방문하여 수수료 납부 후 신청서 접수를 하여야 하며, 신청서를 접수하지 않을 시 벽보게시 신청은 취소됩니다.(익일이 공휴일일 경우, 그 다음날 방문 접수 실시) - 동일 내용으로 1~15일, 16~30일 연속 게시는 불가하며, 두 기간 모두 신청할 경우 두 번째 신청분은 취소됩니다.
○ 본인인증 방식 변경 안내 (2014.8.7일 00:00~) - 기존 : 주민등록번호 실명인증 서비스, 공공 I-PIN 서비스 - 변경 :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공공 I-PIN 서비스 - 내용 : 주민등록번호 사용 제한(개인정보보호법 2014.8.7 시행)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실명인증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여, 본인인증 방식 변경
○ 벽보 신청 절차 - 매월 말일 09:00부터 인터넷 접수 실시(선착순 마감) - 말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일 경우 그 전날 인터넷 접수 실시 - 인터넷 접수 확정된 자에 한하여 매월 1일(휴일일 경우 익일) 13: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