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불규정 (사용자 귀책으로 인한 환불)
- 사용개시일 3일 이전 신청 : 100% 반환
- 사용개시일 1~2일 이전 신청 : 강습료의 10% 공제한 후 반환
- 사용개시일 이후 신청 : 강습료의 10%와 이용일수 일할 계산한 금액 공제 후 반환
- 소비자 피해보상규정(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0-1호)의거 체육시설업 및 레저용역업자에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제 시 이용금액의 10%공제 후 환급됨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지원대상
지역주민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절차/방법
○ 공동인증서 안내
- 2004년 10월 1일부터 10만원 이상 거래시는 공인인증이 필수입니다.
이미 공동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시지만, 공동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은 거래은행 방문을 통해 신청을 하셔 야합니다.
○ 신용카드 인증방법 안내
- 신용카드사에서 사용하는 별도의 인증절차(인터넷안전결제, 안심클릭)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강습예약(유료,무료)수강절차
- 예약구분, 용도선택, 정보입력, 결제방법, 계약완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예약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로 HappyMail이 발송됩니다.
대상강습 선택 ▶ 수강신청 ▶ 수강대상자 정보입력 ▶ 결제 ▶ 예약완료 ▶ 마이페이지 확인
○ 시설예약(유료,무료)이용절차
- 예약구분, 용도선택, 정보입력, 결제방법, 계약완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예약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에 입력되어 있는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로 HappyMail이 발송됩니다.
대상시설 선택 ▶ 이용안내 ▶ 이용완료 ▶ 결제 ▶ 예약완료 ▶ 마이페이지 확인
○ 취소
마이페이지 ▶ 환불신청서 다운로드 ▶ 전화통화후 Fax or E-mail 송부 ▶ 관리자승인 ▶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