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를 이용하고자 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모든 국민
○ 학점은행제를 이용 중이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전화상담, 학습설계 서비스 운영 ○ 학점은행제 제도 및 제도 이용 중에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할 수 있는 학습자 콜센터(1600-0400) 및 온라인 상담실 운영 ○ 학점은행제 제도 이용의 진행사항을 점검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설계 제공 ○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및 제도에 대한 공익제보/건의/문의/제도개선을 요청할 수 있는 온라인 신문고 운영
상시신청
○ 온라인 신청 - 학점은행 홈페이지 · 학점은행(www.cb.or.kr) 온라인 상담실을 통한 온라인 상담 신청 · 온라인 학습설계를 통한 학습상황 진단 · 신문고를 통한 공익제보/건의/문의/제도개선 요청 ○ 기타 - 콜센터(1600-0400)를 통한 실시간 상담
보조금24 맞춤안내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의 자격정보, 서비스 수급 정보의 실시간 확인을 위한 정보연계 동의가 필요합니다.
맞춤안내 서비스 접속 지연 안내
현재 서비스 이용에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빨리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0. 00. 00.(수) 부터 조치완료시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