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77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신청 | 이전주소(지번주소)로 민원신청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 28,112 |
민원신청 | 정부24 이용시 꼭 도로명주소만 이용해야 하나요? | 14,989 |
민원신청 | 정부24에서도 도로명주소로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 12,200 |
민원발급 | 문서출력 클릭 시 "[http:(3)손상된 문서이거나 열수없는 파일 입니다]" 메시지가 뜹니다. | 35,344 |
환경설정 | 원격지원 예약 후 서비스 시간에 전화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 7,729 |
환경설정 | 신청 가능한 민원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 21,465 |
환경설정
회원관리 |
원격지원서비스는 정부24회원으로 가입해야 신청할 수 있나요? | 15,526 |
민원발급 | 토지이용 지적도 신청시 9999수입증지 및 직인 이미지 조회 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 시군구 처리부서에 문의바랍니다.(-5000) 라는 메시지 | 8,836 |
기타민원
정부서비스 |
블록(BL)이 포함된 주소에 대한 민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8,113 |
주민등록 | 주민등록표등본 발급물을 팩스나 파일로 받을 수 있나요? | 333,5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