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77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기타민원
건축물대장 |
건축물대장 신청 시 "자치단체 담당자가 건축물대장을 확인중 입니다(전수대사). 해당자치단체에 전수대사 상태를 확인하여 주십시요." 메시지 | 24,808 |
민원발급 | 우편수령으로 신청한 민원사무를 취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16,481 |
민원발급 | 주소검색, 수령방법 등 클릭 시 인터넷 창이 중복으로 뜹니다. | 21,163 |
민원발급 | 수수료 면제 또는 감면민원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72,146 |
민원발급 | 인쇄된 용지에 'PCL XL Error ...' 메시지만 인쇄가 됩니다. | 9,004 |
민원발급 | 윈도우7,64bit 발급프로그램설치방법 | 70,573 |
민원신청 | 민원신청서 작성 시 신청인 정보가 수정되지 않습니다. | 31,087 |
민원신청
회원관리 |
정부24에서 주소입력 시(회원가입 또는 비회원로그인 시) “건물번호”까지 입력해야 하는지? | 15,790 |
민원신청
회원관리 |
정부24에 가입된 회원 주소정보를 일괄로 도로명주소로 변경해 주지는 않는지? | 14,280 |
민원신청 | 자신의 도로명주소를 모르거나 건물번호를 알고 싶을 때 또는 현재의 도로명에 해당하는 지번주소를 알고 싶거나, 아파트명만 알고 도로명을 알지 못하는 경우 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 63,8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