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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시 복지상담 콜센터 운영

복잡한 복지 상담을 One-Call/ One-Stop으로 해결하기 위한 복지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여 적극적 복지 행정 구현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 운영내용
     ▸ 운영기간 : 2017. 9. 12.(화) ~ 계속
     ▸ 운영시간 : 09:00~18:00(평일) 
       - 점심시간 : 콜백(상담가능시간 안내 및 연락처 메모기능)  
       - 근무시간 이후 응대 : ARS(상담가능시간 안내) 
     ▸ 운영방식 : 전용 전화번호 운영 ☎ 031-8045-7979 (친구친구)
     ▸ 설치장소 및 상담원 : 복지정책과 內, 2명(사회복지직 공무원) 

    ○ 지원내용
       ▸ 각종 복지사업(공공,민간)에 대해 사례별 전문상담 및 안내
         - (소득보장) 국민기초생활, 자활, 의료급여, 긴급복지지원 등
         - (복지서비스) 노인․장기요양․장애인․아동․보육․출산․여성, 바우처 등
         - (기타) 희귀난치성 질환, 장사, 전세임대사업, 사각지대발굴 등
       ▸ 신규․변경된 복지사업 문자서비스 등으로 선제적 제공
       ▸ 위기가정 및 긴급수리 필요시 담당부서 연계하여 현장방문 조치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안양시민 누구나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안양시 복지상담 콜센터 유선연락(031-8045-7979)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정보입니다.

  • 소관기관

    경기도 안양시 복지문화국 복지정책과
  • 최종수정일

    2024.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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