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379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FAQ) 목록

자주묻는질문(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정보 제공

분류 제목 조회수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에 학교 예비소집 날짜가 여러 개 기재되어 있습니다. 각 날짜별로 어느 학교의 예비소집 날짜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3,520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경과 이후 취학통지서 분실(온라인발급, 등기우편발급) 시 재발급은 가능한가요? 9,171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신청은 하였으나, 신청기간 내에 발급(인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3,600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았는데 왜 또 등기우편을 보내주나요? 3,418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으면 등기우편은 안 오나요? 2,220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대상자나 '조회된 사항이 없습니다. 취학아동 보호자 및 대상자를 확인하세요'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754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중 세대주/보호자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365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발급(출력)했는데, 훼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21
민원발급 [취학통지서] 온라인출력물 발행번호가 표기되어 있지 않아요? 1,149
민원발급
민원신청
[지방직 공무원] 취업서류 일괄제출 서비스 활용 안내 3,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