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79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에 학교 예비소집 날짜가 여러 개 기재되어 있습니다. 각 날짜별로 어느 학교의 예비소집 날짜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3,520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발급기간 경과 이후 취학통지서 분실(온라인발급, 등기우편발급) 시 재발급은 가능한가요? | 9,171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신청은 하였으나, 신청기간 내에 발급(인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3,600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았는데 왜 또 등기우편을 보내주나요? | 3,418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발급받으면 등기우편은 안 오나요? | 2,220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대상자나 '조회된 사항이 없습니다. 취학아동 보호자 및 대상자를 확인하세요'라고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754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중 세대주/보호자가 아니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365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발급(출력)했는데, 훼손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521 |
민원발급 | [취학통지서] 온라인출력물 발행번호가 표기되어 있지 않아요? | 1,149 |
민원발급
민원신청 |
[지방직 공무원] 취업서류 일괄제출 서비스 활용 안내 | 3,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