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381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FAQ) 목록

자주묻는질문(FAQ) 번호, 분류, 제목, 조회수 정보 제공

분류 제목 조회수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아동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가 제공하는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를 이용해도 되는지? 1,344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이외에 제공되는 취학아동 관련 안내문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1,697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에 학교 예비소집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비소집 날짜에 대한 것은 누구에게 물어보면 되나요? 1,369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로 배정받은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에 입학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728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 사용(제출)하여야 하나요? 1,456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의 우편(등기) 또는 인편 발송기간은 언제인가요? 1,545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까지 온라인 발급이 가능한가요? 1,442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을 위해서 반드시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1,645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스마트폰(모바일앱)을 통해서는 취학통지서를 발급 받을 수 없나요? 2,559
민원신청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열람, 확인은 하였는데 발급(출력)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