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81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아동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가 제공하는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서비스를 이용해도 되는지? | 1,344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이외에 제공되는 취학아동 관련 안내문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 1,697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에 학교 예비소집 날짜가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비소집 날짜에 대한 것은 누구에게 물어보면 되나요? | 1,369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로 배정받은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에 입학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728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 사용(제출)하여야 하나요? | 1,45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의 우편(등기) 또는 인편 발송기간은 언제인가요? | 1,545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까지 온라인 발급이 가능한가요? | 1,442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을 위해서 반드시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 1,645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스마트폰(모바일앱)을 통해서는 취학통지서를 발급 받을 수 없나요? | 2,559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열람, 확인은 하였는데 발급(출력)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4,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