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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재 안내판 오류 신고

  • 최종수정일2019.06.19
  • 소관기관문화재청 문화재활용국 활용정책과
문화재 안내판 오류 신고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내용

    ○ 민원사무 개요 
    - 민원인이 행정기관에 대하여 처분 등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사항에 관한 사무를 말합니다. 문화재청에서는 민원을 크게 법정(서식) 민원과 일반(고충) 민원으로 구분하여 민원 사무를 보고 있으며,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일반 국민이 민원 신청 및 처리 결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현 문화재 안내판 오류 신고 서비스는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사이트와 연계되어 사용하는 화면이며, 민원신청 작성 시 등록 오류 및 프로그램 오류 발생 시 국민신문고 시스템 문의(1600-8172)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일반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민원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 민원 내용을 제외한 민원신청 정보의 수정과 민원신청 취하가 가능합니다.
    실명인증 필수
  • 온라인신청

    신청가능 사이트 가기
  • 문의처

    문화재청 / 연락처 1600-0064
    ※ 해당 사이트로 이동 후, 보안설치로 로딩시간이 지연되거나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음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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