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서울 동작구]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일시 중단 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작성자: 관리자 | 2024.04.17

서울특별시 동작구 무인민원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어 안내 드립니다.


ㅇ 중단일시 : 2024. 4. 20. (토) 10:00 ~ 18:00

ㅇ 중단대상 : 동작구청 무인민원발급기 3대

     (동작구청, 동작구청 지적민원실, 동작구청 외부)

ㅇ 중단사유 : 자가용 전기설비 정기점검 및 안전진단에 따른 구청사 정전

ㅇ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전체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