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구 홈페이지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중단 안내 ※
1. 성동구 홈페이지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가 무정전 전원장치(UPS)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일시 중단됨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구민들께서는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2024. 4. 27.(토) 09:00 ~ 17:00 (8시간)
※ 성동구 행정전화는 11:00 ~ 12:00 중 15분 이내
※ 작업 상황에 따라 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중단대상
- 구청, 동, 보건소, 구의회, 인터넷방송국 등 성동구 홈페이지 전부
- 성동구 내 무인민원발급기 전부
- 성동구 행정전화(11:00 ~ 12:00)
○ 중단사유: 무정전 전원장치(UPS) 교체작업
최신 기관 소식
기관별 서비스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