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대학민원 신청 시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수정 후 이용하라고 확인됩니다.

민원발급 14,958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수정하라고 확인되는 것은 회원정보에 입력이 잘못된 부분때문에 발생한 오류입니다.

회원정보상에 연락처(유선전화, 휴대폰)를 "0"이 아닌 정확한 연락처를 기입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이 되어 있는 경우라면 모두 삭제 후 다시 공란이 들어가지 않도록 정확하게 입력 후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 후에는 임시저장 내역에 저장되어 있는 내용을 모두 삭제 후 재신청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유선전화에 휴대전화를 넣어도 상관없으니 "0"이 아닌 연락처를 기입 하시기 바랍니다. 그 후 신청하시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될 것입니다.

만약 그래도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정부24 헬프데스크(1588-2188)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