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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및 신청

의료기기 제조·수입업 휴업·폐업·재개 신고

의료기기 제조·수입업 휴업·폐업·재개 신고 정보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구비서류, 신청자격 정보 제공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우편 처리기간 총 7일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의료기기영업의 폐업·휴업 등 신고서 (의료기기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32호의 )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

신청하기

기본정보

  • 이 민원은 의료기기 제조업 또는 수입업의 폐업 또는 휴업하거나 휴업한 영업을 재개한 경우에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폐업의 경우

        - 제조(수입)업 허가증, 모든 제조(수입) 허가증·인증서 ※ 폐업하는 경우 해당 허가증·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분실사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휴업의 경우

        - 제조(수입)업 허가증

      • 재개의 경우

        - 첨부서류는 없습니다.

    참고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정책과 043-719-3767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정보

    • 최근 내용 변경일
      • 2020-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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