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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및 신청

협동조합연합회 변경신고

협동조합연합회 변경신고 정보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구비서류, 신청자격 정보 제공

신청방법 방문, 우편 처리기간 총 7일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협동조합 변경신고서 (협동조합 기본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7호의 )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
발급서류
협동조합연합회 변경신고확인증 (협동조합 기본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8호의 )

기본정보

  • 이 민원은 협동조합기본법 제71조 제1항에 따라 설립신고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협동조합연합회는 같은 법 시행령 제7조 및 시행규칙 제6조에 따른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기획재정부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협동조합연합회 변경신고서

        - 신고한 사항 중 변경하려는 사항을 적은 서류 1부

        - 신고한 사항의 변경을 의결한 총회 의사록(신고한 사항 중 정관, 임원 등 변경 시 총회의 의결이 필요한 경우만 제출) 1부

        - 신고한 사항을 변경한 후의 사업계획서 및 수입ㆍ지출 예산서 1부(사업계획이 변경되어 신고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만 제출)

        - 대차대조표와 출자감소의 의결, 채권자 공고 및 이의신청의 처리 등 출자감소에 관한 사실관계를 증명하는 서류 각 1부(출자 1좌당 금액이 감소하여 신고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만 제출)

        - 신고확인증 1부(협동조합연합회 명칭, 회장,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가 변경되어 신고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만 제출)

    •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서류 (담당공무원 확인)
      • 협동조합연합회 변경신고서

        -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누구나 신청발급받을 수 있는 공시성 정보 외의 담당공무원확인 사항은 본인이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민원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참고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기획재정부  협동조합과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정보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5-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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