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완료][서울특별시 노원구] 행정정보시스템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변경)

작업안내 작성자: 관리자 | 2023.03.30
서울특별시 노원구 행정정보시스템 및 무인민원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되어 안내 드립니다.

○ 중단일시
- 기존 : 2023. 4. 5.(수) 18:30 ~ 22:00
- 변경 : 2023. 4. 18.(화) 18:30 ~ 22:00
○ 중단사유 : 공통기반 및 재해복구시스템 이중화 실 전환 점검
○ 중단업무
1) 행정정보시스템(새올행정, 세움터, 부동산거래관리 등)
2)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시간 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