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면설정
고객센터

하나,씨티,ISP계열카드 결제 오류시 조치 안내

민원24 2017.04.20

하나카드(구외환 포함), 씨티카드, ISP계열카드(BC카드,국민카드, 전북은행, 제주은행 등)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에 따른 현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 팝업 결제창 정상 오픈되지 않고 메인창에 호출되는 경우 조치사항 

① 브라우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여 조치함 

[도구]-[인터넷옵션]-[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아래 URL 등록후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 



- 하나(구외환)카드 : *.hanacard.co.kr, *.isaackorea.net (2개 URL추가) 

- 씨티카드 : *.citibank.co.kr, *.isaackorea.net (2개 URL추가) 

- ISP계열카드 : *.vpay.co.kr 



② 호환성 보기 설정 해당 사이트 등록후 재진행함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위 해당 URL 추가후 브라우져 닫고 다시 열어 결제 진행 

③ 기존 캐쉬가 남아 있는 경우 캐쉬 삭제 및 PC 리부팅후 재진행함 

[도구]-[인터넷옵션]-[일반] "검색기록" 항목에 삭제 버튼을 통해 캐쉬 삭제후 PC리부팅후 재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