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어디서나대학민원] 성공회대학교 2025년 하계방학 근무시간 조정 안내

어디서나대학민원 작성자: 관리자 | 2025.06.18
[성공회대학교] 2025년 하계방학 근무시간 조정에 따른 증명 발급 제한 안내


1. 하계방학 근무시간 조정 안내
가. 하계방학 기간 : 2025.06.24.(화) ~ 2025.8.22.(금)
나. 조정 내용
1) 기간 내 금요일 휴무 : 2025.7.4.(금) ~ 8.8.(금), 총 5회
2) 점심시간 30분 연장 : 2025.6.24.(화) ~ 8.22.(금)
3) 방학 중 근무 시간 : (월~목요일) 9:00~12:00, 13:30~17:00
(점심 시간) 12:00~13:30

* 월~수 16:30 이후에 신청된 민원은 다음날 오전 중으로 발급됩니다.
* 목요일 16:00 이후 신청 건은 차주 월요일 중으로 발급됩니다.


2. 에코집중휴무기간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 동계방학 중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1주간 에코집중휴무를 실시합니다.
- 해당 기간 내 각종 증명서(학사) 발급은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집중휴무기간 : 2025.7.28.(월) ~ 8.3.(일)

나. 인터넷증명발급 신청하는 방법 : 포털사이트 접속(http://portal.skhu.ac.kr) -> ’인터넷증명발급’ 바로가기 -> ’증명서출력’ 또는 ’전자증명서’ 신청

다. 오프라인 발급처 : 성공회대학교 새천년관 1층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라. 학적부 휴대폰 번호 변경이 필요한 경우 : 학번, 이름, 생년월일, 변경할 휴대폰 번호를 skhu4113@skhu.ac.kr 로 발송


성공회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