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대구 달성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일시 중단 안내

무인민원발급기 작성자: 관리자 | 2025.06.02

대구 달성군 무인민원 발급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되어 안내 드립니다.


ㅇ 중단대상 : 달성군청 종합민원과 내 무인발급기 2대 

ㅇ 중단일시 : 2025. 6. 5. (목) 17:00 ~ 6. 9. (월) 10:00

ㅇ 중단사유 : 민원과 바닥설비 교체

ㅇ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모든 서비스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