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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통합행정시스템 오프라인 점검 및 재기동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서비스 순단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일시 : 2024. 12. 13. (금) 19:00 ~ 익일 08:00
○ 작업내용 : 주민등록 통합행정시스템 오프라인 점검 및 재기동
○ 영향서비스 : 난임부부시술비지원신청, 주민등록정정(말소)신고, 주민등록 전입·재등록 신고, 주민등록증 신규 발급신청,주민등록표 열람,
주민등록표 등본(초본) 발급, 전입신고, 국외이주신고,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 주민등록증분실신고(철회), 주민등록 관련 통보서비스,
행정사 자격증 재발급, 해외체류(철회)신고(해외체류 신고), 해외체류신고철회, 주민등록번호 변경신청, 주민등록번호 (변경, 이의) 신청 취하,
인감증명서 발급사실 통보 서비스, 분실주민등록증 습득조회, 취학통지서 발급,
온라인 여권 재발급,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진위확인,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내역 확인,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잠김해제 등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작업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