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득세 수시분 고지서를 송달하였으나 수취인 부재 및 주소 불분명 등의 사유로 우편송달이 불가능하여 「지방세기본법」 제33조 및 「행정절차법」 제14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공시송달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명 : 지방소득세 고지서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2. 공고기간 : 2024. 4. 29. ~ 5. 13.(14일간)
3. 공고방법 : 읍면 게시판 및 인터넷 홈페이지 게재
4. 공고대상 : 총 7건(붙임 참조)
붙임 1. 공시송달 공고문 1부.
2. 공시송달 내역 1부. 끝.
첨부 파일
2024년 4월 공시송달 공고문.pdf [44.83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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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4월 공시송달 내역.xlsx [11.01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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