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근거
가. 회계과-22886(2024.04.11.)「재난현장 영상전송시스템 카메라 교체 계약심사 결과 알림」
나. 119종합상황실-4611(2024.04.11.)「재난현장 영상전송시스템 카메라 구입 요청」
2. 재난현장 영상전송시스템 카메라 교체·구입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공 고 명 : 재난현장 영상전송시스템 카메라 교체·구입
나. 사 업 량 : 차량용 카메라 11대(펌프차 10대, 예비 1대)
다. 기초금액 : 금77,000,000원(금칠천칠백만원)
라. 공고기간 : 2024. 4. 18.(목) 10:00 ~ 4. 24.(수) 10:00
마. 개찰일시 : 2024. 4. 24.(수) 11:00
바. 공고장소 : 나라장터(G2B) 및 도청 홈페이지 게시 공고.
붙임 1. 공고문 1부.
2. 물품규격서 1부. 끝.
공고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