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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 판매(임대)업 신고 정보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구비서류, 신청자격 정보 제공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우편
신청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온라인은 대리인 신청 불가)
발급서류
의료기기 판매(임대)업 신고증 (의료기기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37호)
처리기간 총 3일 처리기간 계산 방법
신청서 의료기기 판매(임대)업 신고서 (의료기기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36호)
신청작성예시
구비서류
수수료 전자 접수-9,000원, 방문.우편 접수-10,000원

신청하기

기본정보

  • 이 민원은 의료기기 판매(임대)를 업으로 하고자 하는 경우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 자세한 신고요건에 대하여 영업소 소재지의 관할 보건소에 반드시 문의하신 후 신고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서류 (담당공무원이 확인)
    • -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담당공무원확인, 본인정보 제공 요구 사항은 본인이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민원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참고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정책과 043-719-3766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정보

  • 최근 내용 변경일 : 2023-08-24 최근 내용 확인일 : 2023-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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