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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묘지 설치(변경) 신고

서비스 개요

기본정보

제공 내용

  • 이 민원은 개인묘지를 설치한 자가 묘지를 설치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묘지를 관할하는 시장.군수.구청장에게 신고하거나 신고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 신고하여야 하는 민원입니다.

신청 방법 및 절차

  1. 1 접수

  2. 2 처리

참고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하는 서류

    개인묘지 설치(변경)신고

    • 평면도
    • 묘지소재지를 파악할 수 있는 위치도(약도) 또는 사진
    • 묘지 또는 토지소유자의 사용승낙서(타인 소유묘지 또는 토지에 설치하는 경우만 해당합니다.)
    • 설치변경신고의 경우 변경도면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서류 (담당공무원이 확인)

      개인묘지 설치(변경)신고

    • 토지(임야)대장
    • 토지등기부등본
    • 토지이용계획확인서
    • 지적도 또는 임야도

참고

담당공무원 확인, 본인정보 제공 요구 사항은 본인이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민원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부가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보건복지부  노인지원과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 내역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3-03-25
  • 최근 내용 확인일 : 2013-0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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