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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번호(부여·변경·폐지) 신청

서비스 개요

기본정보

제공 내용

  • 이 민원은 주소로 사용되는 건물번호에 대한 부여·변경·폐지 신청
  • 신청시기 건물의 사용승인 전

신청자격

  • 건물의 소유자

신청 방법 및 절차

  1. 1 접수

  2. 2 처리

참고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하는 서류

  • 부여·변경을 신청하는 경우: 건물등의 배치도 및 인접 도로 현황도, 자율형 건물번호판 설치계획서(건물번호판을 직접 제작하려는 경우에 제출합니다.)
  • 폐지를 신청하는 경우: 건물등의 멸실을 증명하는 서류

참고

담당공무원 확인, 본인정보 제공 요구 사항은 본인이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민원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부가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행정안전부  주소생활공간과 044-205-3555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변경 내역

  • 최근 내용 변경일 : 2024-04-17
  • 최근 내용 확인일 : 2024-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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