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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데이터 분석정보 서비스

  • 최종수정일2020.03.23
  • 소관기관국민권익위원회 사무처 권익개선정책국 민원정보분석과
'국민의 소리'를 정책에 환류하는 정보화 기반을 구축하여 정책과 국민과의 소통 지원 국민권익을 보호하는 선제적 맞춤형 민원 수집·분석·활용으로 국민의 애로와 민원사항을 조기에 파악 대응책 마련 지원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 ‘국민의 소리’를 정책에 환류하는 정보화 기반을 구축하여 정책과 국민과의 소통 지원
    ○ 국민권익을 보호하는 선제적 맞춤형 민원 수집·분석·활용으로 국민의 애로와 민원사항을 조기에 파악 대응책 마련 지원
  • 선정기준

    ○ 선택 서비스 : 행정기관 사용자 등록
    ○ 일반 서비스 : 행정기관 모든 사용자
    ○ 공개 서비스 : 일반 국민 대상 서비스는 시행하고 있지 않음
  • 중복불가
    서비스

    공공 서비스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 모든 행정기관
     - 중앙행정기관, 자치단체(광역시도, 기초 시군구), 교육청, 공공기관 등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 온라인 신청 후, 공문으로 신청 내용 제출
     - 행정기관, 공공기관 대상 서비스임
  • 구비서류

  • 온라인신청

    신청불가능
  • 접수기관

    사무처 권익개선정책국 민원정보분석과 / 연락처 044-200-7288
  • 문의처


    국민권익위원회 사무처 권익개선정책국 민원정보분석과 / 연락처 044-200-7287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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