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 2022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를 시행하오니,
[어디서나 대학민원] 팩스민원 서비스 시간 조정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 근무시간: 평일 09:00 ~ 15:00 (점심시간 12:00 ~ 13:00)
(15시 이후 신청민원은 익일 아침 9시 이후에 처리예정)
○ 단축근무기간: 2022.06.27.(월) ~ 2022.08.19.(금)
▶단축근무기간 내 인터넷 증명발급 안내◀
1. 한신대학교 인터넷 증명발급센터: https://cert.hs.ac.kr/icerti/index_internet.jsp
(로그인 혹은 휴대폰 인증, 공등인증서 절차를 통한 본인인증 후 증명서 발급 가능)
2. 경삼관 1층 입구에 있는 무인발급기를 통한 증명서 발급 가능.
※ 단축근무기간 동안 15시 이후 대학 민원 처리가 불가하며, 15시 이후 신청 민원은 익일 평일 오전 9시 이후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