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경기도 시흥시]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21.01.22
경기도 시흥시 교체 사업과 시설물 사전전검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무인민원발급기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1)
○ 중단일시: 2021.01.25.(월) ~ 2021.01.29(금)
○ 발급기명: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 무인민원발급기
○ 중단사유: 무인민원발급기 교체 및 시설물 재정비
○ 중단업무: 무인민원발급기 민원발급서비스 전체

2)
○ 중단일시: 2021.01.29.(금)
○ 발급기명: 정왕2동 행정복지센터 무인민원발급기
○ 중단사유: 무인민원발급기 교체
○ 중단업무: 무인민원발급기 민원발급서비스 전체

※ 1.29(금) 18시까지 교체 작업완료 예정이나 작업상황에 따라 업무 중단이 변동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