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어디서나대학민원]성균관대학교 대학민원 발급 일시중단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20.09.23
성균관대학교에서는 본교 휴업일 및 추석연휴 기간동안
[어디서나대학민원]을 통한 실시간 민원처리가 일시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


○ 중단일시 : 2020.09.25.(금) ~ 2020.10.04.(일)
○ 중단사유 : 휴업일 및 추석연휴
○ 중단업무 : 어디서나민원을 통한 대학민원 발급 중단


※ 연휴기간 내 신청된 민원은 2020.10.05.(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대학내 무인발급기 및 인터넷증명발급은 이용 가능합니다.
※ 상세한 사항은 교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성균관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성균광장>공지사항
'휴업일/추석 연휴 기간(9.25.~10.4.) 증명 발급 및 학사바로센터 전화/온라인 상담 휴무 안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