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경기도 화성시]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19.12.10

경기도 화성시 관내 공동주택명칭 변경으로 인한 주민등록시스템 갱신으로 인해 

아래와 같이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2019.12.10.(화) 18:30 ~ 24:00 

○ 중단사유: 관내 공동주택명칭 변경으로 인한 주민등록시스템 갱신

○ 중단업무: 주민등록관리시스템,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 등 제증명발급서비스 일체

※화성시 자료조회 및 발급 불가.



※ 작업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