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정부24 발급물 등록 프로그램 (전자문서생성기) 배포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19.02.14
========================
[삭제 후 재설치 방법]
========================
띄워놓은 internet explore, 내컴퓨터, 탐색기프로그램은 모두 닫기

1. 윈도우 시작 -> 설정 -> 제어판 실행

2. 프로그램추가 /제거 실행

3. ezPDF 로 시작하는 모든 이름 제거(게시자 Unidocs, Inc).
- ezPDF Bulider Supreme for G4C
- ezPDF Desk
- ezPDF WorkBoard NX

4. 민원처리운영창구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전자문서생성기]설치
재부팅가능하면 피씨를 재부팅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후 '장치및 프린터'에
'정부24 민원발급프린터'가 추가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NEW 민원발급프린터' 삭제, '정부24 민원발급프린터' 생성

5. 전자문서 생성시, 프린터를 '정부24 민원발급프린터'를 선택 바랍니다.

※ 전자문서생성기 설치 기술지원(유니닥스) : 02-715-6622(내선1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