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신용카드 결제 팝업 오류시 조치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18.07.31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신용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에 따른 현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사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목록







① 팝업창 관련 오류시 "팝업창 오픈 오류", "승인시 오류" 2개 URL 추가

② 결제창 오픈은 정상이나 승인시 오류 발생시에는 "승인시 오류"에 해당하는 URL만 추가 등록



▶ 팝업 결제창 정상 오픈되지 않고 메인창에 호출되는 경우 조치사항

① 브라우져 신뢰사이트에 등록하여 조치함

[도구]-[인터넷옵션]-[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해당 URL 등록후 브라우져 재기동후

결제 진행

② 호환성 보기 설정 해당 사이트 등록후 재진행함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 위 해당 URL 추가후 브라우져 재기동후 결제 진행

③ 기존 캐쉬가 남아 있는 경우 캐쉬 삭제 및 PC 리부팅후 재진행함

[도구]-[인터넷옵션]-[일반] "검색기록" 항목에 삭제 버튼을 통해 캐쉬 삭제후 PC리부팅후 재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