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보건복지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연도전환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기타 작성자: 관리자 | 2018.02.22

보건복지부 사회보장정보시스템 작업으로 

민원24 일부 서비스가 다음과 같이 중지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민원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증명서, 한부모가족 증명 등 신청/발급 

○ 중단일시 : '18.2.23(금) 20:00 ~ '18.02.24(토) 22:00 

○ 중단사유 : '18 년도 영유아복지(보육,유아학비,양육수당) 자격 일괄 전환 



※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서비스 중단 기간에 민원신청을 할 경우 "민원처리기관 서버 장애 등의 사유로 현재 신청할 수 없습니다", "등록되지 않은 장애인으로 확인됨" 또는 -601,-403 등의 에러가 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