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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기관 모바일앱

28건의 정부기관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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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홈주거복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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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대주택, 주거급여, 주택금융 등 다양한 주거복지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 LH청약센터 앱 아이콘
    LH청약센터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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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H공사가 공급하는 토지, 상가, 분양주택, 임대주택, 주거복지 등에 관한 분양정보 및 공급계획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LH청약센터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레일플러스 카드 아이콘
    레일플러스 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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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하철, 버스, 고속도로는 물론, 기차까지 모든 대중교통을 RAIL+ 카드로 한번에 이용하실 수 있는 전국호환 교통카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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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씨: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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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눈에 보는 부동산 정보 씨리얼 부동산에 대한 토지와 건물의 정보 확인에서부터 부동산 관련한 정책과 생활에 대한 씨:리얼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 원클릭 사고제보 아이콘
    원클릭 사고제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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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대국민 사고제보 앱으로 고속도로 상의 여러 상황을 클릭 한 번으로 제보할 수 있습니다.
  • 랜디랑 (당신의 안전을 지켜주는 랜디랑) 아이콘
    랜디랑 (당신의 안전을 지켜주는 랜디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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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지알림e” 서비스에서 업그레이드된 “랜디랑”은 사용자들 주변의 안전시설(경찰서, 소방서, CCTV, 병원 등)과 편의시설(공공화장실, 도시공원, 문화시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시설물의 위치정보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안전생활을 위하여 귀가도움, 응급, 위급상황 도움요청 서비스와 긴급 재난알림 및 행동요령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LX 땅울림e 아이콘
    LX 땅울림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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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제공하는 LX 땅울림e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대국민 서비스들 중 고객의 소리 중심으로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제작되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지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스마트 구조대 아이콘
    스마트 구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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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교통부에서 국민들이 위급한 상황을 스마트폰을 통해 화재신고(119) ,범죄신고(112), 해양신고(122), 국가안보(111), 산악신고(1688-3199)와 같이 유형별 위급상황을 빠르고 정확하게 신고할 수 있는 ‘스마트 구조대‘ 앱입니다.
  • 도로이용불편 척척해결서비스 아이콘
    도로이용불편 척척해결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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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속도로, 국도 등 주요 도로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불편사항이 통합적으로 관리되지 않아, 일관적이고 체계적인 대처와 도로 운영 정책으로의 환류가 어려움에 따라 단순 상황제보에서 신속한 도로 유지 보수 시행 및 정책 반영을 위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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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 스파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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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기본사항 및 위반 정보를 모바일로 조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