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77건의 자주묻는질문(FAQ)이 있습니다.
분류 | 제목 | 조회수 |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 사용(제출)하여야 하나요? | 1,021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의 우편(등기) 또는 인편 발송기간은 언제인가요? | 1,15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는 언제까지 온라인 발급이 가능한가요? | 1,072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을 위해서 반드시 인증서가 필요한가요? | 1,125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스마트폰(모바일앱)을 통해서는 취학통지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 1,570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정부24에서 취학통지서를 열람, 확인은 하였는데 발급(출력)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3,553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기간중에 취학대상 아동의 가정이 이사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28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아이가 쌍둥이 입니다. 취학통지서를 어떻게 발급받아야 하나요? | 849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취학아동이 이사를 하여 거주지가 바뀌었는데, 취학통지서는 이전 거주지 기준으로 발급되어 있습니다. | 1,256 |
민원신청 | [취학통지서] 2017년 이후 출생한 아동의 조기 입학, 또는 2017년 출생 아동의 입학 연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8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