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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및 신청

장애인보조기기 교부(대여,사후관리)의뢰

장애인보조기기 교부(대여,사후관리)의뢰 정보

신청방법,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구비서류, 신청자격 정보 제공

신청방법 방문, 우편 처리기간 총 90일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장애인보조기기 교부(대여,사후관리)의뢰서 (장애인ㆍ노인 등을 위한 보조기기 지원 및 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 별지서식 1호의 )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신청자격 누구나 신청 가능

기본정보

  • 이 민원은 장애인이 재활보조기구를 교부·대여 또는 수리받거나 재활보조기구의 구입·수리에 필요한 비용을 지급받고자 시장·군수·구청장에게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

  • 본민원은 방문, 인터넷으로 어디서나민원처리 가 가능한 민원입니다.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각 기관을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참고정보

    근거법령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 보건복지부  장애인자립기반과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정보

    • 최근 내용 변경일
      • 2020-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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