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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진위확인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진위확인

시군구 및 읍면동 민원실 또는 무인민원발급창구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주민등록표(등·초본) 진위확인용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 발급확인번호 및 발급일자를 입력하세요.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진위확인 신청 입력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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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확인번호 입력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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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2016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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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표(등·초본) 진위확인을 위한 입력순서 및 입력요령 안내

  1. 1) 시군구 및 읍면동 민원실 또는 무인민원발급창구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주민등록표(등·초본)의 진위을 확인하는 서비스.
  2. 2) 주민등록표(등·초본) 좌측 상단의 "발급확인번호" 16자리를 입력합니다.
  3. 3) 주민등록표(등·초본) 우측 상단 "용도 및 목적" 하단의 발급일자 8자리를 입력합니다.
  4. 4) "발급확인번호" 및 "발급일자" 위치는 아래의 예시 이미지의 위치 안내를 참고합니다.

주민등록표(등·초본) 예시

주민등록 등초본 예시 이미지로 상세내용은 아래 설명글을 참조하세요.

주민등록표(등·초본) 좌측상단에 발급확인번호와 우측 상단에 발급일자가 표시됩니다.

각각을 발급확인번호와 발급일자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