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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보험급여지급확인원

산재근로자의 보험급여지급확인원을 발급하는 서비스입니다.

발급하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산재 보험급여 지급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원을 발급합니다.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산재 요양 승인되어 보험급여가 지급된 산재 근로자 및 산재 근로자의 가족, 사업주, 대리인 등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 공단 소속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제증명신청서 작성 및 신청
    * 공단 홈페이지-서식 자료실-제증명신청서 작성 후 우편 및 팩스 신청
    * 공단 콜센터(1588-0075)에서 본인 확인 후 팩스 발급 가능
    * 공단 토탈서비스(http://total.comwel.or.kr ) 로그인 후 발급 신청
    * 공단 모바일전용앱(TOUCH! 산재고용)에서 본인 확인 후 발급 가능
  • 구비서류

    1. 온라인 발급 시 별도 구비서류 없음 : 회원가입 후 발급되므로 별도 구비서류 확인 절차 생략
    2. 방문, 팩스, 우편신청 시
      - 산재 근로자: 신분증 사본
      - 가족, 대리인: 위임장 및 가족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 사업장(개인): 사업주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 사업장(법인): 법인인감, 사업자등록증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