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기키워드

  • 어린이
통합검색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 용어설명
    용어설명
이전페이지

개인 채무정보

  • 최종수정일2018.12.31
  • 소관기관한국자산관리공사 가계지원2부
채무정보 확인이 어려운 고객에게 본인이 보유한 채무내역을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채무상환 의지가 있는 분에게는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무감면 혜택 및 채무조정 등 신용회복지원제도를 통해 재기지원과 신용회복의 기회를 제공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 개인 채무정보 제공
     - 대출 기관
     - 대출 잔액
     - 잔여 이자
     - 시효완성 여부
     - 보증인 유무
     - 대출 일자
    (기관에서 보유한 정보의 유무에 따라 상기 내역 중 일부는 표시되지 않을 수 있음)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 아래의 금융기관에서 매입하여 관리하고 있는 채권을 보유한 고객
     - 한국자산관리공사
     - (주)국민행복기금
     - 희망모아유동화전문(유)
     - 한마음금융(주)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온라인신청

    신청불가능
  • 접수기관

    가계지원2부 / 연락처 051-794-3714
  • 문의처


    한국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 / 연락처 1588-3570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회하기

이전화면 분야별 서비스

황금돼지 N마리 찾기성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