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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신고센터 신고 접수 제공(부정·불량 식품 신고)

  • 최종수정일2020.03.19
  • 소관기관울산광역시 울주군 도시환경국 위생과
부정·불량식품 신고 전용으로 소비자가 직접 신고하는 곳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내용

    ○ 신고센터 소개
     - 1399란 일 삼(三) 구(口) 구(口), 즉 하루에 세 끼 입에서 입으로 식품을 섭취함을 의미
     - 신고인의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기재
     - 피신고 업소의 업소명, 업소 소재지, 제품명, 위반행위 등 신고 내용 기재

    ○ 이용방법
     - 소비자 신고방법
     - 식품업체 보고 방법

    ○ 소비자 신고센터 (UCC 신고센터 포함)
     - 신고 접수
     - 신고 및 진행 상태 확인

    ○ 식품업체 이물 보고 센터
     - 신고 접수
     - 신고 및 진행 상태 확인
  • 중복불가
    서비스

    ※ 동 신고 사이트는 부정, 불량식품 신고 전용 사이트로 기타(의약품, 마약류, 의료기기, 화장품) 민원은 처리(이첩 등)가 불가하여 종결 처리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기타(의약품, 마약류, 의료기기, 화장품) 민원은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에 직접 신고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이물의 발견을 거짓으로 신고한 자는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일반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전화:1399
  • 온라인신청

    신청가능 사이트 가기
  • 접수기관

    도시환경국 위생과 / 연락처 052-204-2234
  • 문의처

    식품관리총괄과 / 연락처 043-719-2070
    ※ 해당 사이트로 이동 후, 보안설치로 로딩시간이 지연되거나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음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근거법령 열기

  • [정관/약관 등 기타] 식품안전관리지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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