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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체 식재료 공동구매 지원

외식업체 조직화를 통한 식재료 공동구매 지원을 통해 외식업 경영주의 경비절감 및 국내산 식재료 소비 촉진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시죠?

  • 지원형태

    현금 
  • 지원내용

    ○ 지원기간: 연중

    ○ 지원내용: 식재료 공동구매 조직 구축·운영을 위한 제반 비용 지원
     - 인건비, 물류비, 창고 임차비, 교육·컨설팅비, 현장 점검비, 운영비 등

    ○ 지원단가: 개소당 최대 10백만원(국비 50%, 지방비 50%)
       * 공동구매금액 1억원 이상인 경우 최대 20백만원까지 지원 가능
  • 선정기준

    ○ 외식 사업자 및 사업자 단체
      * 지자체별 선정 기준에 따름

이런 분들께 해당합니다.

  • 지원대상

    ○ 외식 사업자 및 사업자 단체

이용 방법은 이렇습니다.

  • 절차/방법

    해당 지자체 방문하여 신청
  • 구비서류

    ○ 신청서 및 예산집행계획서(별도양식),
    ○ 단체 대표 사업자등록증
    ○ 신규 통장사본
    ○ 식재료 공동구매 실적(해당시)
  • 문의처

    지자체 / 연락처 각 시도별 외식 담당부서
    ※ 해당 사이트로 이동 후, 보안설치로 로딩시간이 지연되거나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음

※ 자세한 사항은 해당 기관의 홈페이지 또는 문의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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