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부24

고객센터
이전페이지

자주묻는질문(FAQ)

“No Xecure Plug-In”또는 “-102", :-204", "-903", -904” 에러 발생시 어떻게 하나요?

민원발급 31,508
이러한 경우는 웹구간암호화 프로그램인 XecureWeb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서 발생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보안설정 변경 후 보안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보안설정 변경방법)
1. 인터넷창 상단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 클릭하여 ttp://www.gov.kr / *.gov.kr 추가합니다.
2. 인터넷옵션창 하단 사용자 지정수준 클릭하여 "Active X 컨트롤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확인" 항목을 사용으로 선택 후 적용합니다.

(보안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
1.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민원발급지원 - 프로그램 설치 확인 -> 1. 개인정보암호화 수동설치 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 후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창)를 종료합니다.
2. 컴퓨터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에서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컴퓨터 재부팅 후 바탕화면에 저장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완료 후 새창으로 정부24에 접속합니다.

처리가 안되거나 진행이 어려울 경우 Help Desk(1588-218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