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기키워드

  • 어린이
통합검색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 용어설명
    용어설명
고객센터

not cache data 오류 발생

민원발급 15,190
원인: 공인인증서 경로가 맞지 않거나 저장이 잘못된경우, 또는 휴대폰 유료 인증서의 경우 발생됨

조치사항 :

1.pc상의 인증서를 인증서 찾기로 진행 경우

⇒ 공인인증서의 정상경로로 저장이 필요
(인증서 새로 저장, 복사, 재발급 등)

2. 휴대폰 유료인증서 진행 경우
- 보안프로그램 충돌부분으로 수동설치 필요
< 보안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 >

1) 모든 인터넷창 종료 후

2)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AnySign4PC , touchen key~32bit(또는 64bit)제거, touchen nxkey~32bit(또는 64bit)제거,

3) PC 왼쪽하단 윈도우 시작클릭후 -모든프로그램-internet explore에 마우스 우클릭 하시면 관리자 권한실행 클릭 후 정부24(민원24) 접속

4) 도구- 인터넷 옵션 - 보안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gov.kr 추가 등록

5)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gov.kr 추가

6) 정부24(민원24)메인화면 - 상단 고객센터 - 민원발급지원 - 프로그램 설치 확인 - 보안 필수 프로그램 중 -공인인증서 및 화면 보안 (AnySign4PC)파일 , 키보드 보안(touchen nxkey~32bit)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
(64비트는 32비트, 64비트 모두 실행 )

* 새창으로 정부24(민원24) 접속을 한 경우에는 pc에 따라 호환성이 제외되는 경우도 있으니, 상단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gov.kr 의 정상 추가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 동일오류 발생시 해당프로그램 담당업체인 소프트포럼 1644-0128로 문의바랍니다.